스카이라이프 [TV] 일시적으로 장애 시 고객이 직접 AS처리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
SK Skylife [TV] 일시적으로 장애 시 고객이 직접 AS처리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원격진단 서비스를 통해 아래와 같은 시청에 장애가 발생되는 경우 직접 AS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● 원격진단 사용의 경우(수신기 전원 재연결 이후)
1) 기타 오류 메시지 뜰 때
- 가입하지 않은 채널 메시지
- 사용할 수 없는 수신카드 메시지
- 신호미약 메시지(폭우/폭설 등 기상악화 무관)
- 가입한 채널에서 시청불가 메시지
2) 장기 미시청 고객의 시청불가 경우
3) 이용정지/일시정지 해제 후 시청불가 경우

● ARS(1588-3002)
- 1588-3002 > ARS AS문의 선택 > 2번 원격진단 선택
- 스마트카드 번호 앞 2자리를 제외한 10자리 입력 후 # 입력
- 원격진단 진행
※ 스마트카드 번호는 채널 시청 중 별표버튼을 두번 누르면 확인 가능(현재 안드로이드 3수신기부터 가능, 점차 확대)




SK Skylife [TV] 스마트카드가 무엇인가요?
스마트 카드란 집적회로(IC)칩을 내장한 플라스틱 카드로서 수신기에 내장되어 있습니다.
스마트 카드는 최초 인식한 수신기에서만 작동되며 고유 비밀 번호를 갖고 있어 가입자 식별이 가능하고
SkyLife에서 보내는 암호화된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이는 고객님에게 부과할 요금정보, 가입자정보 등 위성방송을 시청하기 위한 암호 알고리즘을 포함하고 있는 핵심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.
그러므로 고객님이 신청하신 상품정보 및 기타 정보 등이 포함되어 있는 스마트카드는 위성방송 시청을 위해 필수적인 요소 입니다.





SK Skylife [TV] 화면에 자막방송을 없애거나 나오도록 할 수 있나요?
안타깝게도 해외 채널 재송신 승인 시 자막을 함께 제공하는 것으로 규정되어 있어 자막을 지우기는 어렵습니다.
다만, 자막이 제공되는 프로그램에서 설정한 언어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.
TV 메뉴 상단 설정(톱니바퀴) > 채널설정 > 자막방송 > 자막방송 자동설정 or 해제 가능합니다.
※ 해당 메뉴는 수신기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



SK Skylife [TV] 시각장애인을 위한 화면 해설 기능이 있나요?
시청각 장애 보조 기능으로 ""자막, 수어, 화면해설"" 현재 30개 채널이 당사 중계기를 통해 제공 중 입니다
다만, 장애인 방송을 실제로 제공하는 것은 PP의 권한으로 당사 중계기에서 기능을 제공하고 있더라도 실제 장애인방송(자막, 수어, 화면해설 등)을 얼마나 편성하고 있는지는 자사에서 확인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화면 해설 기능은 TV 메뉴 상단 설정(톱니바퀴) > 채널 > 화면해설방송에서 설정 가능합니다.
언어선택 : 한국어 or 영어 선택
※ 해당 메뉴는 수신기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




SK Skylife [TV] 편성표와 실제 방송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요. 프로그램 정보가 없다고 나옵니다.

SkyLife에서는 해당 채널 사에서 프로그램을 공급 받아 송출해 드리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방송 예정인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15일 전에 제작하여 홈페이지 및 가이드 화면을 통해서 제공해 드리며,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시 24시간 전에 통보해 주게 되면 변경된 사항을 반영해 드리게 됩니다.
그러므로, 방송사 사정에 따라 방송시작 24시간 이내에 갑작스럽게 변경이 된다면 가이드 화면 등의 편성표에는 반영에 대하여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.



출처: 스카이라이프   자주찾는 질문: https://www.skylife.co.kr/center/consult/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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